[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이 제주 및 해외 여행객들을 위한 혜택들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직접 주차장을 방문하는 주차고객에게 파격 주차비 할인혜택들을 제공한다. 인하가 반영된 요금은 평일 8,000원(주말13,000원)으로 김포공항 주변 주차장 중 최저가 주차요금이자 김포공항 주차비 대비 최대 60% 할인된 요금이다.

또, 김포공항 주차대행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전에 예약 시 무료로 가능하며, 별도의 예약 없이는 평일 기준 10,000원(주말15,000원)이 이용요금으로 발생한다.

실내주차장이라고 홍보하는 업체는 김포공항과 멀리 떨어진 마곡지구(김포공항에서 왕복 15km)위치해 있는 경우가 많은 반면에 김포공항 sk주차장은 공항 출발 층까지 약 3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무료 셔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은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만일 불미스러운 사고가 발생했을 때도 대차가 가능한 보험을 통해 보상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용객의 만족을 위해 차량접수 시 발렛보험전용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키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으로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