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MADICO,Inc.,는 미국에 위치한 세계 최고의 윈도우 필름 기반 제조와 유통, 서비스를 진행하는 솔루션 기업으로 지난 2월 13일 미국 플로리다주 템파베이에서 Pinellas Park 공장 오프닝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한국에 썬팅 필름 브랜드로 이미 진출해 있는 Madico(마디코)는 3년에 걸쳐 약 4천만 달러 이상의 투자와 75명의 신입직원을 고용하며 최신 연구 센터와 함께 최첨단 코팅 및 라이네이팅 라인의 이전 및 신규 구축을 완료하며 이를 축하하는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Madico(마디코)는 명실상부한 윈도우필름 전문 제조회사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제품 제조와 다양한 필름 솔루션과 함께 본사 확장 이전 완성을 통해 필름품질의 최고급화 및 안정화를 성공해 주목받고 있다.

Madico(마디코)는 기존 사업인 자동차, 건축, 방범안전, 데코필름 분야를 포함한 3가지 솔루션을 공급하며, 일반적인 썬팅용 윈도우필름외에 항공, 우주, 운송, 건강관리, 건축자재로서의 특수필름과 핸드폰의 액정을 보호하는 디바이스 보호필름 등으로 사업분야를 확장하여 업계의 선두그룹을 형성하고 있다.

Madico(마디코)의 한국본부이자 수입공급원인 에스씨글로벌은 2009년부터 윈도우필름 기반 유통 및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연매출 200억을 달성한 기업으로 교육청 인정 윈도우썬팅학원 설립, 썬팅교육 출판물 발간, 윈도우기능자격증 발금, 썬팅기술대회 도입 등을 진행하고 고용노동부에서 인정 하는 기술학원 운영을 하고 있으며 Madico(마디코) 브랜드의 총괄 운영을 책임지고 있다.

한편에스씨글로벌은 썬팅,틴팅,PPF 등 각종 필름에 관한 모든 제품을 취급하며, 필름 전문 브랜드 Madico(마디코) 및 에스씨글로벌에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으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