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메이저 OTT플랫폼들에서 출시될 새로운 프리미엄 에피소드들 제작

런던, 2020년 2월 25일 /PRNewswire/ -- 아이들을 위한 재미있고 안전한 콘텐츠를 개발 및 배포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문벅(Moonbug)은 오늘, 유투브에서 2백만 명의 구독자와 월 1억 조회수를 기록하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로봇 알포(ARPO)를 인수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2020년, 문벅은 미국, EMEA, APAC의 글로벌 OTT 플랫폼들에서 약 3분에서 5분 길이의 26개 프리미엄 슬랩스틱 애니메이션 코미디 에피소드들을 제작 및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첫 12개의 새로운 에피소드들은 이미 론칭되었다.

애니메이션 로봇 알포는 아이들을 돌보게 된 최강 전투 로봇인 알포와 알포가 돌보는 호기심 많은 아기 다니엘과의 관계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밝고 즐거운 대화가 있는 슬랩스틱 쇼이다. 개발중인 최신 에피소드들에서 문벅은 해당 쇼이 글로벌 잠재 고객들을 새로운 캐릭터들과 확장된 세계관으로 안내한다.

애니메이션 로봇 알포는 3세에서 6세 아동의 신체 언어와 표정을 포함하는 비언어적 의사소통에 대한 이해를 돕고 우정, 타인에 대한 배려와 협력을 포함하는 생활기술들의 발달을 돕는다.

"문벅이 글로벌 확장에 박차를 가하는 지금, 로봇 알포는 문벅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았다. 로봇 알포는 한국의 진보적인 청중 뿐 아니라 전 세계 다른 사람들도 공감할 수 있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쇼다" 면서 "이렇게 사랑을 받는 캐릭터들로부터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큰 수요를 확인했고 내년에는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 진출 할 수 있길 기대하고있다"고 문벅의 COO인 존 롭슨(John Robson)은 전했다.

로봇 알포는 현재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애플 TV, 키두들TV, 로쿠 유투브를 포함하는 인기 스트리밍 서비스들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문벅(Moonbug)

문벅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아이들에게 재미있고 안전한 콘텐츠들을 제공한다. 문벅은, 미취학 아동들을 위한 콘텐츠를 인수, 제작 및 배포한다. 전 세계 최대 규모의 디지털 키즈 IP소유 기업들 중 하나인 문벅은, 미디어 베테랑이자 기업의 CEO인 르네 렉트맨(René Rechtman)과 COO인 존 롭슨(John Robson)이 공동 설립했으며 런던과 LA에 본사들을 두고 있다.

문벅의 IP는, 리틀 베이비 범(Little Baby Bum), 마이 매직 펫 몰플(My Magic Pet Morphle), 수파 스트라이카스(Supa Strikas), 고 버스터(Go Buster), 플레이타임 위드 트윙클(Playtime with Twinkle), 겍코스 그라지(Gecko's Garage)와 같은 글로벌 센세이션들을 포함한다. 또한 문벅의 쇼들은 유투브, 넷플릭스, 훌루(Hulu), 로쿠(Roku), 스카이(Sky),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등 유명 글로벌 플랫폼들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