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서울 송파구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이안 송파 이스트플러스의 조합원 모집 및 사업 추진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조합 측에 따르면 최근 59㎡ 평형대 계약을 모두 완료하고 84㎡ 평형대에서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매입한 부지에 있는 건물 일부를 철거하는 작업이 이뤄지고 있다.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35층 총 393세대 규모에 49㎡, 59㎡, 84㎡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된다. 특히 강남3구 중 하나인 송파구 입지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여기에 발코니 확장 무상 시공과 4Bay 혁신평면 및 남향 위주의 설계가 특징이며 동간 거리가 충분하고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여 줄 커뮤니티 시설도 구축된다.

지하철 5호선 거여역과 도보로 1분 거리의 초역세권이며 3호선 오금역과는 2정거장 거리다.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 송파IC와 서하남IC 인접해 있어 서울은 물론 수도권 주요 도시로 쾌속 이동할 수 있다. 동쪽으로는 천마산 근린공원이, 남쪽으로는 남한산성이 위치해 있으며 그 밖에 거여공원, 오금공원, 올림픽공원과도 가깝다.

초중고를 도보로 이용 가능해 자녀가 있는 젊은 부부나 예비 신혼부부들에도 적합하다. 단지 바로 앞은 영풍 초등학교가 있으며, 그 밖에 보인 중고등학교, 오주중학교, 송파중학교, 오금고등학교, 문정고등학교 등 명문학세권이라 교육 인프라도 뛰어나다.

롯데타워, 롯데월드, 가든파이브, 농협하나로 마트 등 대형몰과 가락농수산물시장, 동남권유통센터, 동부법조단지, 세브란스병원(예정) 등 송파.잠실의 핵심상업시설이 주변에 있다.

홍보관은 석촌호수 옆 방이동에 위치해 있으며 일일단위 건물 전체 청결작업과 열감지기를 설치하고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비치해 코로나19 예방 관리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