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부위별 원인도 종류도 다양한 ‘여드름’. 여드름은 한 번 생겨나면 없애기 어려울 뿐 아니라 잘못 건드릴 경우 상처나 흉터, 색소침착 등의 트러블 흔적을 남길 수 있어 보다 현명한 관리가 이뤄져야 한다.


그 중 가장 근본적인 여드름 피부 관리로 여겨지는 방법은 피부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다. 피부 청결과 위생을 유지하는 일은 사실 여드름만이 아닌 모든 피부 질환에서 중요한 요소다.

이에 최근에는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면서도, 피부에는 자극을 주지 않는 순한 여드름폼클렌징이 각광 받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스킨구하리의 ‘리바이브 테라피 에이씨 클렌저’가 있다.

스킨구하리의 여드름폼클렌징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클렌저로, 자연 유래 성분의 부드러운 거품이 특징이다. 거품망을 이용해 한층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사용한다면,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시중에서 볼 수 있는 클렌징 제품들이 일부 화학성분을 이용해 세안 후 인위적인 뽀득뽀득한 느낌을 제공하는 것과 달리, 스킨구하리는 세안 후 개운함을 선사하고 피부 수분을 유지하여 촉촉한 피부결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저자극 △피부진정 △유수분밸런스케어를 도와주는 트리플 이펙트 시스템을 적용, 더욱 건강한 피부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한편, 스킨구하리의 여드름폼클렌징 ‘리바이브 테라피 에이씨 클렌저’는 다양한 뷰티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돌들의 애정템으로 손꼽히며 ‘아이돌화장품’이라는 수식어를 얻는 등 대세 화장품으로 자리잡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