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강원도 속초를 찾는 이들이게 ‘키조개 관자, 표고버섯 1++한우’의 풍미를 한입에 느낄 수 있는 ‘한우삼합’으로 특별한 맛을 선보이는 소야촌이 주목을 받고 있다.

강원도 속초는 사계절 모두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여행지로 유명하다. 요즘 같이 날이 많이 따뜻해지는 시기에 수도권에서 멀지 않아 드넓은 바다와 속초중앙시장맛집, 아마비순대, 닭강정 등 드라이브와 강원도맛집을 즐기는 이들이 많다.

일반적으로 속초하면 회, 대게, 물회, 해산물 등 수산물 맛집을 찾는 경우가 많다. 그러한 가운데 속초맛집 ‘소야촌’의 1++등급 한우 살치살, 꽃등심, 특수부위 등과 키조개 관자살, 표고버섯으로 이루어진 ‘소고기삼합’이 이곳을 방문하는 이들이게 맛으로 인정받으며 블로그, SNS에서 속초맛집추천을 하고 있다.

속초한우맛집 소야촌은 많은 인원도 불편함 없이 이용 가능한 500여석의 좌석과, 대형 주차장을 갖춰 버스나 승합차도 무리 없이 주차할 수 있으며 대가족이나 단체관광, 연인들도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강원도 속초에서 정육식당으로 오랜 시간 운영을 해온 속초고기집 소야촌은 질 좋은 고기를 대표가 직접 선별하여 한우의 풍미를 마음 것 즐길 수 있다.

또한 정육식당의 장점인 신선함은 물론이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다가가 만족도를 올리고 있다.속초가볼만한곳 소야촌 대표는 “속초한우맛집 소야촌의 메인 메뉴로 ‘한우삼합, 육회물회, 한우불고기‘를 꼽을 수 있으며 그 중 한우삼합은 1++등급 한우, 키조개관자살, 표고버섯의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며 “산과 바다 그리고 강원도 한우의 건강함과 풍미를 동시에 느껴보길 바라며 때문에 SNS나 다양한 매체에서도 소개가 되며 연예인들도 많이 찾는 설악산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한우삼합 과 더불어 한우육회도 신선한 한우를 선별하여 내어주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별미 ‘한우 육회물회’ 또한 느끼해진 입맛을 감칠맛 나게 잡아주어 곁 드리는 음식으로 제격이다”며 “사랑하는 가족들 혹은 지인들과 믿고 먹을 수 있는 대형 음식점이나 한우 맛집을 찾는다면, 산의 정기를 가득담은 표고버섯, 바다의 맛이 가득한 키조개관자 그리고 신선한 강원도 한우를 재대로 먹을 수 있는 속초맛집 소야촌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음식점은 대형 주차장과 500여석의 좌석을 갖추고 있으며 속초순두부마을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나 예약은 유선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