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저우, 중국 2020년 2월 29일 PRNewswire=연합뉴스) 24일, XCMG가 중국 쉬저우에서 해외 고객에게 여러 건의 주문을 배송했다. 수백 개의 장비 세트로 구성된 XCMG 제품은 기중기, 굴착기, 적하기, 로드 그레이더와 롤러, 덤프트럭을 포함하며, 해상 운송으로 수개월 이내에 목적지에 적시에 도착할 전망이다.

XCMG, 코로나19 발병에도 수백 개 제품 배송 보장
XCMG, 코로나19 발병에도 수백 개 제품 배송 보장

XCMG 부사장이자 XCMG Import and Export Company 사장 Liu Jiansen은 "XCMG는 모든 공장에서 생산을 보장하고자 전체 공급망을 조정했다"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발병 이후에도, 지금까지 주문 배송이 지연된 경우는 없다"고 말했다.

XCMG는 이달 10일에 공식적으로 운영을 재개했고, 안전하고 효과적인 여건에서 주요 엔진과 부품 제조를 재개할 수 있도록 공급업체를 지원했다. 22일에는 XCMG의 주요 공급업체 중 90%가 업무를 재개했다.

XCMG는 장쑤성 외부에 위치한 공급업체를 위해 지방 정부 및 다양한 생산 및 물류 부처와 조정 과정을 거쳐 엄격한 전염병 예방 및 관리 프로토콜을 고수하는 한편, 시기적절한 운송을 보장했다. XCMG의 공급망 플랫폼은 쉬저우에 위치한 265개 무역과 보관, 제조 및 물류 기업을 지원한다.

지난 13일, XCMG는 장쑤성에서 첫 번째 발병 관리 대출을 진행하고, 자사 공급망 내에 있는 소규모 민간기업을 지원하고자 3억 위안(미화 4천279만 달러) 이상을 유치했다.

또한, XCMG Finance Company는 발병 관련 거래를 위한 그린 채널도 개설했다. 지난 19일, XCMG Finance Company는 회원사와 업계 사슬 파트너를 위해 4.66억 위안(미화 6천646만 달러)에 달하는 특별 신용 지원을 제공했다.

코로나19가 갑작스럽게 발병함에 따라, XCMG의 해외 직원들은 해외 시장을 확장하고 주문을 수주하고자 노력할 뿐만 아니라, 업무 재개를 돕고, 주문을 적시에 배송할 수 있도록 의료용 마스크와 보호복을 포함하는 의료 보급품을 공급했다.

300개가 넘는 대리점, 40개의 해외 사무실 및 40개의 주요 예비 부품센터로 구성된 안정적이고 국제적인 판매·서비스망을 구축한 XCMG는 건설장비 산업의 주요 수출업체로서 모두를 위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공통된 염원 하에 전 세계 주요 건설 프로젝트를 지원해왔다.

XCMG 소개:

XCMG는 77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다국적 중장비 기계 제조업체로, 현재 전 세계 건설장비 산업에서 6위를 차지하고 있다. 회사는 전 세계 183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자사 제품을 수출한다.

XCMG,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링크트인, 인스타그램.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228/2733721-1?lang=0

Related Links :

www.xcmg.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