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인천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은 오는 3월 7일 오후 7시에 2020년 및 2021년 돌잔치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돌잔치 시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인천 예식장 그랜드오스티엄은 이번 인천돌잔치 시식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인천칠순잔치, 인천환갑잔치, 인천고희 및 웨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4월 예식 고객을 대상으로한 잔여타임 할인 이벤트, 화이트 데이를 전후하여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감사의 선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눈여겨 볼 만 하다.

한편 2020년 예식을 위해 ‘맛도 그랜드, 시설도 그랜드’라는 캐치프레이를 선포하고 인천예식장, 송도웨딩홀, 주안웨딩홀, 부평웨딩홀을 찾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여름 예식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 등 고객 사은행사를 기획하여 진행 중이다,

인천 웨딩홀 그랜드오스티엄은 2020년 고객들을 위한 5대 서비스 미션을 선포한바 있다. 사내 조리연구소 오스파에서 기획한 특별하고 신선한 만찬을 통한 ‘맛있는 그랜드오스티엄’, 웅장하고 고급스런 웨딩홀과 VVIP 연회장에서 즐기는 ‘멋있는 그랜드오스티엄’, 5,000대의 주차가 가능하고 인천1호선 그랜드오스티엄역과 바로 연결되는 ‘넓고 편리한 그랜드오스티엄’, 11단계에 걸쳐 이루어지는 다양한 고객체험 서비스의 ‘기분좋은 그랜드오스티엄’, 예식이 끝난 고객만을 위한 더 나은 삶의 방식의 마이알 프로그램의 ‘색다른 그랜드오스티엄’ 등이 그것이다.

또한 지속적으로 문의가 늘어나는 인천대관, 인천세미나, 인천기업행사, 인천회의장소, 인천워크숍, 인천공간대여 등에 대한 수요 증가에 맞추어 서비스벤처기업 오스티엄이 기획하여 런칭한 콜라보마이스컨벤션센터(CMCC)의 온라인 예약시스템은 각종 대관을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중국어 버전, 영어 버전도 동시에 서비스된다. 이번 사업을 계기로 (주)오스티엄은 기존 사업에서의 특화된 마케팅 및 표준화된 서비스 전략을 통해 축적된 핵심역량을 기반으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사업 운영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