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삼성전자가 야심차게 준비한 갤럭시S20이 사전예약 개통에 돌입하면서 국내통신업계도 활발한 움직임을 이어나가고 있다. 통신업계에서 집계한 자료에 따르면 대다수의 소비자들이 카메라 성능이 비약적으로 발전한 갤럭시S20 울트라모델을 선호하고 있다.

갤럭시S20울트라모델은 1억800만 화소의 카메라 탑재하였으며 10배줌 및 최대 100배줌 기능을 내재했다. 이용자가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로 동영상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전문가 수준의 촬영도 가능하다는 평이다.

이러한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슈퍼폰’에서 갤럭시S20 사전예약과 더불어 갤럭시S10+, 아이폰8, 아이폰11 PRO 등을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갤럭시S20 사전예약 시 최대할인 또는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준비된 사은품만 하여도 닌텐도스위치, 삼성공기청정기, 갤럭시워치 등 다양해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무료로 구입할 수 있는 기종으로는 아이폰7 128GB, 갤럭시A30, A50, 아이폰8, 갤럭시S9 갤럭시 A90이 준비됐다. 특히 LG G8 ThinQ의 경우 번호이동과 기기변경 상관없이 무료로 구입 가능하며, 사은품으로 보호필름, 케이스, 삼각대 증정하고 있다. 아울러 LG Q9도 번호이동 기기변경 상관없이 무료로 구입 가능하며, 사은품으로 보호필름, 케이스을 증정한다.

9만원대로 갤럭시S9 플러스를 구입할 수 있으며, 사은품으로 케이스, 보호필름, 삼성무선충전패드 증정 받을 수 있다. 갤럭시S10E, 갤럭시S10 플러스는 1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으며, LG V50는 20만원대로 구입 가능하다.

갤럭시노트10 6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으며, 사은품으로 케이스, 보호필름, 제주도 여행권 증정하고 있다. 아이폰11, 아이폰11 PRO 구매고객에 한하여 에어팟2세대를 증정 중에 있다.

한편 구입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문의나 보다 상세한 정보들은 네이버 카페 ‘슈퍼폰’을 통해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