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서늘함이 남아 있지만 가볍게 외출할 시기에 본격적인 봄 준비에 나서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외출하는 것이 조심스러워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성인보다 면역력이 약한 아이와의 외출 시에는 더욱 철저한 위생관리가 중요하다.


3월로 접어들면서 추위가 한풀 꺾여 비교적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지만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 우려에 의해 외출을 자제하며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피치 못하게 외출을 행해야 할 경우 봄 햇볕을 막아줄 수 있는 자외선차단제와 위생용품이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처럼 아이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문제들이 잇달아 발생함에 따라 부모들의 불안감이 증가하면서 아이들의 건강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육아용품 및 위생용품이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외출 필수품으로 아기선크림, 저자극선스틱, 어린이선쿠션 등 자외선제품부터 아기손소독제, 아기핸드워시 등 케어를 위한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최근 아이와 외출을 해야 할 경우 위생과 청결에 도움이 되는 아기손세정제, 휴대용손소독제를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또한 자외선으로부터 약한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아기썬크림, 유아선스틱, 유아선팩트 등 다양한 선 제품이 주목 받고 있는 추세다.

전문가들은 손 씻기는 각종 바이러스성 전염병을 막을 수 있는 가장 쉽고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이에 물비누, 손세정제, 핸드워시 등을 사용하여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깨끗하게 씻는 것이 중요하다. 물을 사용하기 힘든 상황일 경우에는 스프레이 타입이나 겔 타입의 유아손세정제를 사용하여 손 구석구석 살균을 해주는 것을 권하고 있다.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봄철 자외선 차단 및 위생관리를 모두 잡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이 되는 몽디에스 어린이선크림은 SPF 지수가 높을수록 좋다는 편견을 깨고 아이들한테 부담이 없는 적당한 SPF수치의 제품으로 데일리한 마일드 선케어를 완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마테스트 최상위등급을 받은 몽디에스 키즈선스틱은 17가지 새싹에서 추출한 발아 생명 에너지와 햇빛과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여린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표면에 자외선을 반사하는 100%무기자차 제품으로 특유의 백탁현상과 건조함을 최소화했다.

몽디에스 유아썬쿠션은 비타민 나무 콤플렉스가 햇빛과 외부환경으로부터 약한 피부를 지켜줄 뿐만 아니라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12가지 보습성분을 함유하여 촉촉하고 건조함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코로나19로 품절대란을 겪고 있는 몽디에스 유아손세정제는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연약하고 민감한 손 피부에 건강한 보습막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동물성원료, 인공색소 등 논란성분을 일절 배제하였으며 외출 시 소분하여 다니기 좋은 제품이다.

이밖에 최근 출시된 스프레이 타입의 손소독제스프레이는 물, 비누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살균, 항균 능력이 뛰어나 유해세균을 99.9%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곡물 유래 에탄올로 아이들도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손소독스프레이 특유의 건조함을 방지하기 위해 녹차&카렌듈라 성분을 함유하여 건강하고 촉촉한 케어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일례로 몽디에스는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몽디에스는 최근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인 트리니티에 입점하였으며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몽디에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베이비로션, 신생아크림, 베이비수딩젤, 유아샴푸&유아바디워시, 신생아오일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아암 기부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2월20일부터 3월5일까지 단 2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발생한 일부 수익금과 제품을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백혈병, 소아암 환아의 수술비 및 치료비를 위해 사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