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쇼핑몰제작업체 ‘랭크업’이 3월 한 달간 쇼핑몰제작 고객 선착순 80명 한정으로 ‘할인에 할인을 더하다’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랭크업’은 19년 노하우의 쇼핑몰제작업체로 2020년 1월까지 약 8800건의 홈페이지 제작을 진행했으며 2200여 고객들에게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체 개발한 일반 업종별 홍보 홈페이지 부터 쇼핑몰, 구인구직 등 전문 기능성 홈페이지까지 약 270가지의 웹솔루션을 이용해 홈페이지를 제작하며 더욱 경제적이고 완성도 있는 홈페이지 제작을 표방하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제작이 처음인 사람들도 쉽게 운영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솔루션화해 접근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금번 실시하는 ‘할인+할인’ 이벤트는 기존에 제공하는 호스팅 1년 무상지원, 홈페이지 매년 무료 리뉴얼, 무제한 유지보수 등 서비스와 혜택은 그래도 유지하면서 홈페이지제작비용 기본 30% 할인에 추가 20% 할인을 더해 72만원 정찰가에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특히 그 동안 가격 부담으로 쇼핑몰제작비용의 부담으로 홈페이지제작을 망설였던 소상공인들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홈페이지를 제작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특별할인 프로모션이 더 많은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라며 추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홈페이지 디자인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랭크업’의 3월 더블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랭크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