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로운 오버더와이어(OTW) 라이너는 주조 필름과 압출 라이너 사이의 간극을 좁혀

오렌지버그, 사우스캐롤라이나주, 2020년 3월 4일 /PRNewswire/ -- 최고의 폴리머 솔루션 공급사 겸 소재 과학 혁신 기업인 제우스인더스트리얼프로덕츠[Zeus Industrial Products, Inc. (제우스)]는 동사의 얇은 압출 스트림라이너(StreamLiner™) PTFE 카테터 라이너 제품군을 확대했다. 제우스는 동사만의 생산 공정을 활용하여 주조 필름 튜브와 유사하지만 더 커진 강도의 오버더와이어(OTW) 라이너를 여러 사이즈로 압출 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신제품 스트림라이너 OTW UT는 지금까지 나온 제품 중에서 가장 얇은 압출 라이너로서 그 월의 두께가 0.0004인치(0.0102 밀리미터)이며 톨러런스는 +/- 0.0002인치 (0.0051밀리미터)이다.

제우스는 오버더와이어 압출 기술을 활용하여 원하는 월 두께, 유연성과 강도의 제품들을 생산해왔다. 의료 기기 제조사들은 제우스의 스트림라이너 OTW 제품을 활용하여 환자 혈관 속 깊은 곳까지 삽입할 수 있는 안전하고, 부드러우며 강한 카테터를 개발할 수 있다.

제우스는 스트림라이너 OTW 출시를 통해 다음과 같은 특성의 제품을 의료 기기 제조사들에게 공급한다.

  • 월 두께와 유연성은 주조 필름 PTFE와 비슷하지만 강도는 더 큰 제품.
  • 리드 타임을 줄여 출시 속도는 높이지만 운영 비용은 절감. 제우스의 자체 와이어 드롤링 설비를 활용하여 와이어 생산량을 늘리고 생산 소요 시간을 줄이며 제품 공급 속도를 높인다.
  • 간결한 생산 공정. 제우스는 제품을 포장 상태에서 생산 라인으로 직접 투입함으로써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여러 공정을 없앨 수 있는 스트레이트 단관을 공급.

스트림라이너 OTW 제품군의 구체적인 카테터 용도에는 혈관 폐색 풍선 카테터, 초소형 카테터, 기계식 및 흡입식 혈전 제거 카테터, 중형 카테터, 풍선이 있거나 없는 가이드 카테터와 서포트 카테터가 들어 있다.

관련 언급

"제우스는 PTFE 라이너 분야의 기술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첨단 공정을 활용하는 당사의 스트림라이너OTW 신제품군은 카테터 제조사들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한다. 현재 다른 폴리머 솔루션 공급사는 우리 제품과 비슷한 월 두께, 유연성 및 강도의 압출 PTFE 라이너를 공급할 수 없다. 제우스는 유연한 오버더와이어 압출 PTFE 라이너를 가장 얇은 월 두께로 공급할 수 있는 업계 유일한 회사이다." – 밥 채니, 제우스인더스트리얼프로덕츠 글로벌 세일즈 및 마케팅 담당 수석부사장

"스트림라이너OTW는 아주 얇은 월 두께, 유연성 및 강도의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주조 필름 라이너와 프리 압출 라이너의 간극을 좁힌다. 이러한 특성들을 활용할 경우 더 많은 카테터 설계 옵션이 가능해지는데 이는 궁극적으로 환자의 안전을 유지하면서도 혈관 내 삽입 가능성 및 운동성 등 전반적인 기능을 개선한다." – 매트 알렌, 제우스인더스트리얼프로덕츠, 제품라인 담당 수석매니저

퀵팩트

  • 제우스는 스트림라이너™ OTW의 얇은 압출 PTFE 카테터 라이너 신제품군을 출시했다.
  • 스트림라이너OTW는 독자적인 공정으로 활용하여 월 두께와 유연성은 주조 필름 튜브와 유사하지만 강도는 더 큰 압출 PTFE 오버더와이어 라이너를 다양한 사이즈로 생산한다.
  • 새로운 제품 라인업은 0.0004인치의 얇은 월 두께를 구현한다.
  • 새로운 라이너는 은이 도금된 구리로서 다양한 길이의 스트레이트 제품으로 공급된다.

리소스

여기를 클릭하여 무료 샘플을 요청하기 바란다.

제우스인더스트리얼프로덕츠: 동사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제우스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미국 내 톨프리 전화 1-800-526-3842 혹은 미국 외에서는 +1-803-268-9500로 전화하기 바란다.

제우스인더스트리얼프로덕츠

제우스인더스트리얼프로덕츠는 미국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오렌지버그에 본사가 있다. 동사의 핵심 사업은 첨단 폴리머 소재의 개발과 정밀 압출이다. 동사는 전세계에서 1천700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에이켄, 콜럼비아, 개스턴, 오렌지버그, 뉴저지주 브랜치버그, 테네시주 차타누가, 중국 광저우와 아일랜드 레터케니에 제조 및 판매 시설이 있다. 제우스의 제품과 서비스는 의료, 자동차, 항공우주, 광섬유, 에너지와 유체 관리 분야의 회사들을 대상으로 한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zeusinc.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790870/Zeus_Logo.jpg

Related Links :

https://www.zeusinc.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