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클리라이츠 플랫폼 사용자들은 동 세포 수용체 시퀀싱 키트(TCR시크 키트)를 통해 관심 있는 T 세포들을 더 효율적으로 찾고, 복원하며, 그 염기 서열을 분석할 수 있다.

에머리빌, 캘리포니아주, 2020년 3월 6일 /PRNewswire/ -- 세포 선발 분야의 리더인 버클리라이츠(Berkeley Lights)는 새로운 T 세포 수용체 시퀀싱 키트(TCR시크 키트)를 오늘 출시했다. 버클리라이츠의 비컨 및 라이트닝 기기 사용자들은 동 TCR시크 키트를 통해 1만 개 정도의 적은 인풋 세포를 갖고 있는 세포 샘플로부터 유효한 기능의 T 세포 수용체(TCR)들을 복원할 수 있다. 동 TCR시크 키트는 버클리라이츠 플랫폼 사용자들이 버클리라이츠 세포 치료 개발 스위트를 활용하여 T 세포 기능을 먼저 분석한 다음 중요한 T 세포들의 염기 서열을 찾게 해준다. 따라서 이는 이상적 특이성을 갖고 있는 희귀 염기 서열을 찾기 위해 수백 개의 TCR 재발현이 필요한 기존의 방법론들을 기능적으로 대체한다.

버클리라이츠 마케팅 담당 수석부사장 존 프록터 박사는 "단일 종류의 세포들로부터 알파/베타 체인 시퀀스를 갖고 있는 특정 TCR들을 찾고 TCR 복원율을 70% 이상으로 늘려주는 첨단 툴인 TCR시크 키트 출시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우리는 고객들이 비컨 및 라이트닝 기기들을 통해 T 세포들을 더 잘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세포 치료 개발 스위트 툴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용자들은 비컨 혹은 라이트닝 기기 상에서 T 세포 기능 분석 작업을 마친 다음 관심 있는 단일한 종류의 인체 T 세포들을 선발하여 동사의 옵토셀렉트 칩으로부터 웰 플레이트로 보낸다. TCR시크 키트에 투입된 시약을 사용하여 단일한 종류의 T 세포의 RNA가 복원되며 동 TCR 알파 및 베타 체인의 V(D)J 구역들이 증폭된다. 그 결과 사용자가 시퀀싱 플랫폼을 사용하여 염기의 색인을 만들고 서열을 분석할 수 있는 cDNA를 확보할 수 있게 된다. 동 TCR시크 키트에는 단일 종류의 T 세포 192개까지 처리할 수 있는 시약과 프로토콜이 들어 있다.

동 TCR시크 키트는 현재 구입 가능하다. https://www.berkeleylights.com/applications/t-cell-functional-analytics에서 상세 정보를 입수할 수 있다.

버클리라이츠
우리 버클리라이츠는 세포는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세포는 질병 치료제, 의류용 섬유, 바이오연료 형태의 에너지와 영양제 용 식품 단백질을 만들 수 있다. 따라서 자연이 우리가 필요한 만큼 대규모로 제품들을 만들 수 있다면 문제는 왜 우리가 이 일을 더 하지 않는가이다. 자, 대답은 오늘 우리가 갖고 있는 솔루션들로는 그것이 힘들다이다. 특정 용도에 쓰이는 적절한 세포를 찾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며, 많은 돈이 들 뿐만 아니라 만일 우리가 최적이 아닌 세포 라인을 선택했다면 아주 낮은 프로세스 수율을 얻게 될 것이다. 버클리라이츠는 항체 발견, 세포 라인 개발, T세포 분석과 합성 생물학을 위해 개별적인 세포의 기능을 검사하고 복원시킴으로써 가장 좋은 세포들을 찾을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을 갖고 있다. 당사의 전용 기술 그리고 비컨(Beacon®)과 라이트닝(Lightning™) 플랫폼은 종래의 전통적인 연구 방식에 드는 것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세포 기반 제품들을 찾고 개발할 수 있는 비율을 높인다. 과학자들은 당사의 툴과 솔루션을 활용하여 첫 눈에 가장 좋은 세포를 찾을 수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berkeleylights.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버클리라이츠의 비컨 및 라이트닝 기기들과 TCR시크 키트는 연구 목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다. 진단 목적으로는 사용할 수 없다. - 로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1078159/Berkeley_Lights_Logo.jpg

연락처: berkeleylights@bulleitgroup.com

Related Links :

https://www.berkeleylight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