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uide Infrared, 144,000달러에 달하는 적외선 열 감시 시스템 기증하며, 일본의 코로나19 퇴치 노력에 힘을 보태

(우한, 중국 2020년 3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우한을 기반으로 적외선 열 화상 시스템을 제조하는 중국 굴지의 기업 Guide Infrared가 일본에 GUIDE IR 열 경고 시스템(GUIDE IR Fever Warning Systems)을 기증했다. AI 알고리듬이 적용된 이 자동 적외선 열 화상 시스템은 효율적이고, 정확한 비접촉 온도 검사 기능을 제공하며, 열이 감지될 경우 사용자에게 경고를 보낸다. 가격은 100만 위안(미화 약 144,000달러)이 넘는다.

Guide Infrared가 기부한 의료 보급품
Guide Infrared가 기부한 의료 보급품

Guide Senssmart CEO Huang Sheng은 "사회에 대한 참여는 자사의 DNA에 깊이 뿌리 박혀 있다"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퇴치는 이제 세계적인 책임이 됐다. 따라서 자사는 최신 열 화상 시스템을 기증함으로써 추가 확산을 막기 위한 노력에 합류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Guide Infrared의 자회사 Guide Sensmart는 적외선 열 화상 산업의 상업적 사업을 담당하고 있다.

신속하게 움직인 Guide Infrared는 전염병 예방 보급품과 장비를 모아 2월 말까지 일본에 전달했다. 이 보급품과 장비는 일본 전역의 병원과 전염병 예방 부서에서 곧 사용될 예정이다.

중국 적외선 열 화상 시스템 시장의 선두주자인 Guide Infrared는 체온 측정 솔루션을 통해 전염병 예방을 지원해온 입증된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2003년의 세계적 유행병인 SARS, 2009년의 세계적 유행병인 H1N1 인플루엔자, 2014년의 에볼라 전염병부터 코로나19 발병까지 Guide Infrared는 질병 예방 부문에서 사회와 함께 했다.

이번에 기증된 장비에는 적외선 열 화상 기능이 장착된 IR236 자동 IR 열 감시 시스템, 10m 이내에서 열 환자를 신속하게 파악함으로써 장기간 무보호 밀접 접촉으로 인한 감염 위험을 줄이는 독자적인 적외선 탐지기 IR236 등이 있다. IR236은 빅 데이터, 인공 지능, 얼굴 인식을 조합함으로써, 사용자 친화적이며, 정확한 결과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공항, 기차역, 병원, 은행, 대형 공장, 학교, 쇼핑몰 및 슈퍼마켓은 물론 주거 단지에 이르기까지 사람들이 붐비는 장소에 적용할 수 있다.

GUIDE IR 열 감시 시스템 적용
GUIDE IR 열 감시 시스템 적용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306/2742735-1-a?lang=0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306/2742735-1-b?lang=0

Related Links :

www.guideir.cn/www.guideir.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