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Fun한연구소(대표 전혜선)가 창업자들의 고충, 육아의 고충, 나의 고충을 지혜롭게 해결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멘탈창고’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멘탈창고’는 창업자 본인의 경험과 노하우로 코칭을 해 솔루션을 제공하며, 상담횟수 제한 없이 궁금할 때마다 질문의 답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소개했다.

지난 2019년 11월 1일 대전 뿌리공원에 설립한 Fun한연구소는 창업자 전혜선(monica)의 공방을 ‘브랜딩 차별화’시켜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대전 최초 ‘힐링감성공방’을 시작으로 비누제조, 상세페이지, 베너, 로고, 명함 등을 직접 제작한 ‘사기캐릭터’로 불리는 창업자 전혜선(monica) 대표가 이끌고 있다.

‘Fun한연구소’는 공방을 ‘브랜딩 차별화’시켜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힐링감성공방부터 실제 경영, 마케팅, 리모델링까지 블로그를 통해 진행과정을 공개하고 있다.

육아를 병행하면서 4개월 만에 4개의 창업을 진행한 전혜선 대표는 샷시산업, 유치원 경영컨설팅을 통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이끌며, 라디오프로그램에 소개되기도 했다.

전혜선 대표는 “블로그 소통을 통해 ‘지혜롭게 창업, 마케팅, 육아’를 해야한다는 메시지를 계속 전달하고 있다.”며, “많은 분들이 멘탈창고를 통해 창업과 마케팅, 육아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멘탈창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