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티켓 전문 플랫폼 ‘티켓트리(팬텀 엑셀러레이터)’가 (주)이지스테크와 티켓 엑셀러레이팅 MOU를 맺었다고 9일 밝혔다.

(주)이지스테크회사는 호텔,모텔,펜션등에 iot키리스키텍 제작생산 과 예약 및 마케팅전문업체로 부산경남지역 최대의 숙박업소를 관리 하는 업체이다

Iot 키리스란 기존 카드키나 열쇠로 출입하던방식에서 벗어나 비밀번호와 앱을 통한 제어로 객실 입실에서부터 퇴실에 이르는 과정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준다.

객실 예약 고객은 앱으로 비밀번호를 전송받아 프런트를 거치지 않고 바로 입실이 가능하다. 이러한 ‘키리스’ 기능은 불필요한 근무자 대면을 피할 수 있고, 키 분실에 대한 위험도 줄인 특징이 있다. 또한 객실 내 가전제품 제어, 전등제어, 자동문열림기능 등 iot및 ai를 통한 룸서비스와 객실자동 번역서비스로 다양한 외국인과 내국인에게 보다 편한 서비스를 제공 한다

서비스를 제공받은 숙박업소는 예약 사이트 관리 및 마케팅 등을 전반적으로 지원받아 매출증대와 서비스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번에 계약을 한 티켓 엑셀러레이팅이란, 자금 확보를 필요로 하는 기업이나 업체가 리워드 티켓및 상품권을 발행하고, 티켓트리에서는 엑셀러레이팅을 통해 자금을 조달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이다.

많은 기업들이 자금유치, 투자펀딩, M&A, 마케팅전략, 기획, 영업전략 등 많은 부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해결점을 못 찾고 있는 상황에서 팬텀 엑셀러레이터는 티켓트리라는 플랫폼을 통해 해당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전략을 세우고, 해당 전략이 실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업무 및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지스테크 관계자는 “이번 MOU를 통해 발행한 상품권으로 숙박업소는 시설 및 서비스 강화와 매출증대를 동시에 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