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2020년, 3월 9일 /PRNewswire/ -- 멕시코 서부 해안에 위치한 북미 LNG 수출 프로젝트인 멕시코퍼시픽[Mexico Pacific Limited LLC (MPL)]은 동 프로젝트의 건설과 운영으로 향하는 마지막 이정표인 개발기본설계(FEED) 계약을 테크닙USA와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MPL은 완공될 경우 북미 서부 해안 최고의 LNG 수출 프로젝트가 되며 아시아의 파트너들에게 저렴한 가격, 지역적 다각화 및 공급 체인의 회복력을 제공할 것이다. 동 프로젝트는 서부 해안에 위치하기 때문에 아시아까지의 짧아진 선박 운항 거리와 값싼 미국산 가스가 결합됨으로써 도착 가격이 가장 저렴한 LNG를 아시아에 공급하게 되었다.

더글러스 샨다 MPL 사장 겸 최고경영책임자는 "MPL은 중요한 인허가를 이미 획득하고 FEED 계약을 체결하였기 때문에 FID를 취하고 멕시코 서부 해안에 위치한 세계적 수준의 북미 LNG 수출 설비의 완공으로 가는 올바른 길에 들어서 있다"면서 "우리는 이 특별한 프로젝트를 통해 전세계의 에너지 니즈에 대처하는 동시에 우리 파트너들에게 상당한 가격의 유리함을 제공할 것이다. 2021년 초에 FID를 취하고 2024년에 동 설비를 가동하기 위한 작업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의 모멘텀을 지속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쉬 로프터스 MPL 최고개발책임자는 "MPL이 미국산 LNG를 서부 해안에서 공급하는 최고의 업체가 되려는 여정을 계속하는 가운데 이 중요한 발걸음을 내딛게 되어 기쁘다"면서 "우리는 성장 중인 LNG 시장에서 최고의 공급사가 되고자 하기 때문에 현재와 미래의 모든 전세계 파트너들과의 관계를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멕시코퍼시픽

MPL은 멕시코 서부 해안에 위치한 북미 LNG 프로젝트로서 많이 산재한 페름기의 가스전 유역을 아시아 시장에 연결함으로써 가격 및 물류 차원에서 상당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MPL 설비는 베이커휴즈가 공급하며 입증된 장비를 사용하는 세계적 수준의 EPC 건설사에 의해 시공될 예정이다. MPL은 애리조나주 경계에서 약 200 킬로미터 남쪽에 있는 동사 소유의 멕시코 소노라주 푸에르토리베르타드 450만 평방미터 부지에 12 mtpa 설비를 건설할 계획이다. MPL은 어바이오캐피털(AVAIO Capital)이 관리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www.mexicopacificlimited.com에서 입수할 수 있다.

어바이오캐피털

어바이오캐피털은 투자, 개발, 엔지니어링, 건설 및 운영 분야의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이끌고 있는 빌드투코어 인프라 투자 기업이다. 동 팀은 전체적으로 40억 달러 이상의 지분 거래 및 물, 운송, 디지털과 에너지 분야에서 500억 달러가 넘는 인프라 개발 및 건설 프로젝트를 완료했다. 어바이오는 북미 및 유럽 전역에서 이루어 지는 인프라 자산의 건설 및 재개발 분야에서 지분 투자를 하고 있다. 어바이오캐피털 계열사들은 MPL의 주요 지분 및 경영 지분을 갖고 있다. www.avaiocapital.com에서 상세 정부를 입수할 수 있다.

미디어 연락처
Sydney Isaacs
sri@abmac.com
713-999-5104

Related Links :

https://www.mexicopacificlimited.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