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최태우 기자] 메이븐 7월13일과 20일 양일에 걸쳐 실무 사례를 소개하는 솔리드웍스 30분만 웨비나를 개최한다.

13일 먼저 진행되는 웨비나의 첫 번째 세션에서는 설계 품질 관리 자동화 작업이 가능한 솔리드웍스 인스펙션(SOLIDWORKS Inspection)을 활용해 작업 기간을 60% 단축시킨 고객 사례를 소개한다.

다음 세션은 CAD 파일로 3D 제품 매뉴얼을 제작할 수 있는 솔리드웍스 컴포저(SOLIDWORKS Composer)를 활용, 해외바이어를 설득할 수 있었던 수출업체의 사례를 조망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실사와 같은 제품 이미지 제작이 가능한 렌더링 툴인 솔리드웍스 비주얼라이즈(SOLIDWORKS Visualize)를 활용해 제품 출시기간을 40% 앞당긴 고객 사례도 발표될 예정이다.

20일 웨비나에서는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해 데이터 저장소의 필요 이유와 설계자들이 가져야 하는 데이터 관리 마인드에 대해 솔리드웍스 PDM(SOLIDWORKS PDM) 활용법에 대한 논의를 이어간다.

오후 세션에서는 솔리드웍스에서 제공하는 무료 2D CAD 소프트웨어 드래프트사이트 (DraftSight)를 활용해 별도의 2D CAD 구입 없이 새로운 제품을 설계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를 사전 등록하고 참여하는 전원에게는 아이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회사로 간식을 전하는 오피스 어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메이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