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가 다이나믹 MMORPG '아키에이지'의 대규모 업데이트 프리뷰 페이지를 오픈,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아키에이지'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컨텐츠는 '해상 전장: 트레파세스'다. 새로 선보이는 '해상 전장: 트레파세스'는 전 서버 통합으로 운영돼 박진감 넘치는 해상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해상 전장: 트레파세스'를 통해서는 지형, 상황에 맞춰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박을 선택해 전략적으로 전투를 하고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해상 전장: 트레파세스' 외에도 통합 전장 시스템을 도입해 서버 구분 없이 전장 입장이 가능해져 일대일, 삼대삼 전투를 한층 빠르게 즐길 수 있다.

생활 콘텐츠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내용도 선보인다. 본인이 직접 자신만의 칭호를 조합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칭호 시스템이 개편되며 인스턴스 던전에서 획득하는 심연의 파편/결정을 참가자 모두가 획득할 수 있게 변경된다.

편의성 개선 프로젝트 '아키다움'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도 선보이며 플레이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는 2개의 공격대 (최대 100명)가 한꺼번에 같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주화 통합, 제작법 사전 개선, 와이드 모드 도입, 날씨 효과 온·오프 기능 추가 등 소소하지만 유저들이 한결 편리하게 게임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는 내용들을 개선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