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쏘카가 신형 프리미엄 세단 스팅어를 전격 도입하고, 고객 대상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도입한 모델은 '스팅어 2.0 터보'로, 고속도로 주행 시 앞차 간격을 자동으로 유지하는 '고속도로 주행보조 기술' 등 최첨단 기술이 적용돼 주행 안전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쏘카는 이번 스팅어 차량 50대를 도입을 통해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즐거운 카셰어링 문화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스팅어는 서울, 인천, 부산, 울산 지역 쏘카존에 우선 배차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스팅어 도입을 기념해 고객 대상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17일까지로 쏘카 앱, 모바일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권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응모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쏘카 애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 접속 시 1일 1매 ▲신규 회원 가입 시 1매 ▲쏘카 이용 완료 시 2매 ▲쏘카부름 서비스 이용 완료 시 1매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8일이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24시간 스팅어 시승 쿠폰, 총 1만 5천 명에게는 5시간 스팅어 시승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스팅어 대여요금 할인에 적용된다. 시승 이벤트 정보는 쏘카 애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