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부터 예판 시작, 예약자 대상 구글 데이드림 뷰 증정

[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LG전자가 LG V30의 특장점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하는 등 사전 인기몰이에 나선다.

LG전자는 지난 6일부터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5개 도시에서 13개의 'LG V30' 체험존을 운영 중에 있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58g의 무게와 7.3mm의 두께를 갖춘 얇고 가벼운 디자인 ▲영화처럼 촬영하는 시네 비디오 ▲고품격 하이파이 사운드 ▲한국어 구글 어시스턴트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 LG 페이 등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LG전자는 이통3사 대리점, 가전제품 판매점 등 전국 3000여개 매장 내 LG V30를 같은 날 전시한다. 제품 사전 체험 기회를 확대해 출시 시점까지 기대감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회사 측은 체험존에서 158g의 무게와 7.3mm의 두께를 갖춘 얇고 가벼운 디자인과 한국어 구글 어시스턴트, LG 페이 등 V30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체험존 운영에 이어 새로운 TV 광고 2편도 공개했다. 1편에서는 어둠속에 감춰진 자전거를 타고 묘기를 부리는 모습을 또렷하게 촬영한다. 2편은 역광에 가려진 서퍼의 얼굴 표정과 근육의 움직임을 LG V30로 생생하게 포착하는 모습을 담았다.

회사 측은 공개된 광고영상에서 LG V30가 크리스털 클리어 렌즈를 탑재, 어두운 상황이나 역광에서도 보다 선명하고 생생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14일부터는 LG V30 예약 판매도 진행한다.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가상 세계를 실감 나게 체험할 수 있는 최신 구글 VR 헤드셋을 1000원에 제공한다. 또 ▲분실/파손 보험료 지원 ▲LG렌탈 제품 할인 ▲10만 원 상당의 비트 피버(Beat Feaver) 게임 쿠폰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있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전무)은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LG V30의 차별화된 가치를 지속적으로 알려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킬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