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최태우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몰렉스(Molex)의 트랜센드(Transcend) 네트워크 연결 조명 시스템의 글로벌 유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몰렉스의 트랜센드 네트워크 연결 조명 시스템은 지능형, 저전압, 저전력 솔루션으로 트랜센드의 관리 소프트웨어 및 부품을 이용해 건물들에 전력을 공급하고 제어할 수 있다.

IoT 시스템은 다양한 지능형 부품을 이용해 실시간 전력 소비, 조명 상태, 온도 및 습도, 대기질, 동체 감지 등 여러 센서로 수집된 정보와 데이터를 중앙 호스트로 전달한다. 이 조명 시스템은 스마트 LED 드라이버, LED 케이블 하네스, PoE 게이트웨이를 포함하며 센서, 조광기, 스위치 및 구역 제어 장치 등 여러 무선 부품도 포함하고 있다.

트랜센드 스마트 LED 드라이버는 소형의 DC/DC LED 부품으로 LED 엔진을 구동한다. PoE 게이트웨이로 전력을 공급 받아 제어되며 통합 전력 모니터링 성능을 갖춰 게이트웨이마다 디바이스 8개를 제어하며 데이지 체인 연결용 이중 입출력 커넥터를 포함한다.

이 조명 시스템은 PoE 게이트웨이를 스마트 LED 드라이버에 연결하기 위해 마이크로핏(Micro-Fit) 3.0 커넥터 시스템을 통합하고 부품 간 저전압 전력 분배 및 데이터 통신 기능을 제공하는 트랜센드 LED 케이블 하네스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