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진수 기자] 파수닷컴이 10월10일부터 22일까지 2017년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SW개발, 기술엔지니어, 보안컨설팅, UX디자인, 제품/서비스기획, QA 등의 IT Professional(아이티 프로페셔널)과 마케팅, 영업, 테크니컬 라이터(Technical Writer) 등을 포괄하는 Versatilist(버서틸리스트) 직군이다.

파수닷컴은 일반적인 자기소개서가 아닌 '인재상기술서'를 통해 지원한 직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역량을 갖추었는지 판단한다. 왜 해당 직무에 지원했는지, 해당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왔는지, 그러한 노력을 통해 무엇을 얻었는지를 논리적으로 작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1, 2차 인터뷰를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1차 인터뷰는 지원자가 제출한 인재상기술서를 기반으로 직무이해도와 직무적합성을 얼마나 논리적으로 설명하는지 평가한다.

2차 인터뷰는 사전에 회사에서 제시한 주제에 따라 작성한 PT 발표 후 질의응답으로 진행하고 발표내용의 논리력, 창의성, 성장잠재력 등을 평가하게 된다. 2017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수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