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페리코리아가 10월17일부터 20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한국전자전 2017(KES 2017)'에 참가해 모바일, 스마트 가전, 자동차 전장 솔루션을 위한 DTS와 포토네이션(Fotonation)의 주요 기술을 시연한다.

엑스페리코리아는 행사장 내 마련된 부스(C170)에서 DTS와 포토네이션 체험존을 구성하고 모바일 음향 기술, 가상현실 및 자율주행시대를 위한 자동차 전장 솔루션 등 다양한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과 전장 분야로 비즈니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는 엑스페리는 특히 이번 KES에서 홍채, 신체, 얼굴인식 분야에서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포토네이션의 드라이버모니터시스템(DMS)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DTS 체험존에서는 ▲LG전자 최신 노트북 그램 시리즈에 적용된 DTS 입체음향기술인 헤드폰:X (DTS Headphone:X) ▲고품질 스트리밍 플랫폼인 'DTS 플레이파이(DTS Play-Fi)' ▲자동차용 DTS 커넥티드 라디오(DTS Connected Radio) 기술이 시연된다.

포토네이션 존에서는 ▲얼굴/홍채 인식을 통한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인 DMS ▲디지털상의 이미지를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구현해주는 ElS ▲사람, 이미지 등을 정밀하게 인식하는 IPU 2.0 기술 시연이 열릴 예정이다.

한편 회사 측은 한국전자전 참가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자사 공식 DTS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가해 퀴즈 정답을 맞춘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3명), 스포츠 물병(20명), 음료 기프티콘(30명)이 선물로 증정된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