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다우기술이 모델의 다양화를 통해 새롭게 도약한다. 다우기술은 마이크로소프트(MS)와의 업무 협력을 통해 결합 상품 '다우오피스36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양사의 결합 상품인 '다우오피스365'는 다우기술의 업무 솔루션 다우오피스와 MS의 오피스365 비즈니스를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다. 두 상품 모두 기업의 업무 환경 개선을 위해 필수적인 상품으로 활용 가치가 높다고 할 수 있다.

결합 상품의 핵심이 되는 다우기술의 업무 솔루션 '다우오피스'는 메일, 전자 결재를 기본으로 다양한 협업 기능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업무 솔루션은 메일과 전자 결재 중심의 서비스가 제공되지만 다우오피스는 원하는 기능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웍스(Works)'라는 특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성장과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도록 해 준다.

함께 판매되는 MS의 오피스365 비즈니스는 엑셀, 파워포인트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설치형 오피스 및 온라인 오피스를 제공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파일 저장 및 공유기능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정종철 다우기술 상무는 “이번 결합 상품을 시작으로 향후에도 다우오피스와 오피스365처럼 다양한 모델을 제안하며 공급하겠다”며 “다우오피스 사용자들이 다양한 부가 상품을 통해 개선된 업무 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