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효율성’ 제고 목적 맞손, 프로모션 전개

[IT비즈뉴스 김진수 기자] 온라인 세무지원 서비스 '자비스'가 전자계약 서비스 '모두싸인'과 업무 효율성 제고를 위한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사는 기업 업무 솔루션(B2B)이라는 점에서 가치가 유사해 상호 협력하는 관계를 구축할 수 있고 함께 쓰면 계약과 세무 업무를 디지털로 전환해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고 판단하고 이번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프로모션 기간 중 자비스 세무지원을 시작하고 이용 요금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모두싸인의 전자계약 혜택을 제공한다. 자비스 세무지원을 시작하는 법인 사업자 누구나 1개월 동안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모두싸인은 자비스 기존 고객에게 약 10만원 상당의 계약 이용권을 증정하며 프로모션 기간 신규 고객에게는 약 15만원의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비스는 기존 세무기장 서비스에 IT시스템을 접목해 간편하게 세무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세무사, 노무사 등 각 분야의 전문가와 모바일 채팅 앱과 웹 서비스를 결합한 통합 서비스를 통해 각종 영수증 처리, 부가세 신고 및 급여처리 등 기존 세무대리인의 완벽하게 지원한다.

모두싸인은 계약 당사자 간에 대면하지 않고 온라인에서 계약서 발송부터 본인인증, 서명날인까지 손쉽게 계약을 체결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모두싸인은 카카오, 한국전력공사, ST Unitas, 모비데이즈 등 다양한 규모와 업종의 기업에서 사용되고 있다.

신동민 자비스앤빌런즈 COO는 “이번 제휴와 프로모션을 통해 자비스 세무지원 고객에게 모두싸인의 편리한 전자계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향후 모두싸인 고객에게도 자비스 세무지원 서비스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양사가 지속해서 협력 방안을 강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호철 모두싸인 마케팅 이사는 “기업들이 업무의 디지털화를 통해 기존 방식보다 시간과 비용을 낮추고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