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진수 기자] 컴볼트가 포레스터리서치가 발행하는 '포레스터 웨이브: 데이터 복구 솔루션, 2017년 3분기(The Forrester Wave: Data Resiliency Solutions, Q3 2017)'에서 리더 기업으로 선정됐다. 컴볼트는 현재 제공하고 있는 솔루션(Current Offering)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컴볼트는 백업 옵션, 수익, 고객층, 기술 파트너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으며 특히 플랫폼 지원 및 고객 피드백 항목에서는 모든 업체 중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컴볼트는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운영 시스템, 퍼블릭 클라우드, 컨테이너, 빅데이터 플랫폼, 스토리지 등 기업 인프라에 대한 가장 폭넓은 지원을 제공한다. 또 아카이브 관리 및 이디스커버리(eDiscovery)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N. 로버트 해머(N. Robert Hammer) 컴볼트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포레스터 웨이브 데이터 복구 솔루션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는 그 자체만으로도 중요하지만 이번 리더 기업 선정으로 인해 컴볼트가 시장에서 가장 폭넓은 기술과 기능,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우리에게 매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컴볼트만의 독특한 최신 플랫폼과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 비즈니스를 장기적으로 발전시켜나갈 수 있는 파트너로서 역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