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가 자사의 휴대용 LED 프로젝터 GS1 제품을 구매자를 대상으로 삼각대와 침낭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벤큐코리아와 벤큐 휴대용 LED 프로젝터 공식 수입원 오진상사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30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 옥션, 지마켓과 소셜커머스 사이트 위메이크프라이스, 쿠팡, 티켓몬스터에서 벤큐 GS1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거치용 4단 삼각대와 아웃도어용 빈슨메시프 레아 침낭(네이비)을 함께 증정하는 행사다.

벤큐의 휴대용 LED 프로젝터 GS1은 와이파이, 블루투스 4.0, 스마트폰 미러링 등 다양한 무선 전송 방식 지원하며 USB2.0, USB3.0, 마이크로 SD카드의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해 메모리에 저장된 영화나 비디오, 사진, 문서를 바로 감상할 수 있다.

전력 공급 없이 3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8000mAh의 탈착형 배터리와 IPX 1등급 방수를 지원하는 충격 방지 실리콘 보호 케이스를 제공해 실외 사용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인 점도 특징이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팀장은 “지난달 벤큐가 진행한 가족 캠핑 행사에서 많은 분이 벤큐 GS1 제품에 대해 좋은 경험을 갖고 돌아갔다”며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비췄다. 그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캠핑, 글램핑족이 늘어나면서 지난 5월 GS1 출시 이후 연속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며 고객 감사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