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D라이프 모바일 포토
KT, ‘LG V30’ 예판 시작14일부터 KT매장 및 직영 온라인샵에서 실시

[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KT가 9월14일부터 21일까지 전국 KT매장 및 직영 온라인 KT 올레샵에서 ‘LG V30’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V30는 6인치 OLED 18대 9 풀비전 디스플레이와 3D 라운드 글라스로 유려한 외관을 구현했다. 여기에 Hi-Fi 고음질의 Quad DAC 탑재, IP68 방수·방진과 고속/무선충전 기능을 갖췄다.

지문/얼굴/음성 등 다양한 생체인식 보안기능과 음성 AI인 구글어시스턴트를 적용해 편의성을 한층 높이고, 전작 V20의 세컨스크린 대신 바로가기와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플로팅 바’기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V30 사전예약은 전국 KT매장과 온라인 공식 채널인 KT올레샵에서 진행된다. 사전예약 후 26일까지 개통한 고객은 LG전자 기프트팩 앱에서 사은품 신청을 할 수 있다.

구글 신형 VR인 데이드림뷰어2, V30 액세서리 키트(케이스+액정보호필름), 올레TV모바일 프라임무비팩 1개월 무료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 구매고객 대상 ▲B&O Play이어폰 ▲단말 안심케어 보험료지원(보험료 50%, 12개월간) ▲10만원 상당의 Beat Fever 게임쿠폰 ▲정수기,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안마의자 등 LG전자 가전 렌탈 시 특별할인(최대 60개월)을 제공한다. 

KT는 V30 구매 고객이 18개월 후 최대 40%를 보상 받을 수 있는 전용 프로그램 ‘V30 체인지업’도 선보인다. V30을 선택한 고객이 18개월 후 사용 중인 V30을 반납하고 최신 LG V, G 시리즈로 기기 변경하면 출고가의 최대 40%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제휴카드, 멤버십 포인트 등 KT의 다양한 추가할인을 받은 경우에도 출고가 기준 최대 40% 보상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월 이용료는 3600원으로 LTE 요금제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보유한 멤버십 포인트로 월 이용료를 100%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KT는 지난 4월1일부터 국내 최초로 전국 LTE 상용망에 배터리 절감기술(C-DRX)을 적용한 바 있다. 이에 V30도 배터리 소모 절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터리 절감기술은 스마트폰의 망접속 방식을 최적화해 배터리 소모를 줄이는 네트워크 기술로 LTE 스마트폰을 최대 45%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한지선 기자  desk1@itbiznew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