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D라이프 모바일 포토
'LG V30' 예약하면 구글 최신 VR 헤드셋 득템!LG전자, "미리 찜하고 혜택 받아가세요"

[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LG전자가 14일부터 20일까지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0’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LG전자는 출시일인 21일부터 26일까지 LG V30를 개통한 예약 구매 고객 전원에게 가상세계를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구글의 최신 VR 헤드셋을 1000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예약 구매 고객은 LG V30에 탑재된 ‘기프트팩’ 앱에서 1000원을 LG 페이로 결제하거나 실시간 계좌 이체하면 ‘구글 데이드림 뷰(Daydream View)’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이번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LG페이의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연내 도입할 계획이다. 예약 구매는 이동통신 3사 홈페이지와 가까운 대리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LG전자가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0’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예약 구매 고객을 포함한 V30 구매자 모두를 위해 사은 행사도 마련됐다. ▲1년간 분실/파손 보험료의 50% 지원 ▲LG전자 렌탈 제품 9종 렌탈비 최대 109만원(누적 기준) 할인 ▲10만원 상당의 비트 피버(Beat Fever) 뮤직 게임 쿠폰 등을 제공한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전무)은 “LG V30는 얇고 가벼운 디자인을 갖춘데다 전문가급 멀티미디어 기능을 쉽게 사용할 수 있어 공개 시점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뜨거운 관심이 예약 판매로도 이어질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LG V30는 안드로이드 어쏘리티, 테크레이더, 톰스가이드 등 해외 유력 IT 매체서 이달 초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2017 전시회 최고 제품(Best of IFA 2017)으로 선정된 바 있다.

한지선 기자  desk1@itbiznew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