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최태우 기자] 네패스가 지나 24일 안중근의사기념관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제'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4회째 열린 '2017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제'는 독서경영에 대한 중요성 및 인식을 제고하고 독서경영 우수 사례를 공유, 확산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국가브랜드진흥원이 주관하는 행사다.

(왼쪽부터)인재개발팀장 최치호 부장, 기업문화팀장 정성찬 이사, 경영지원실장 김윤우 상무, 인재개발팀 김정례 대리

네패스는 독서경영을 통해 개인과 조직의 소통을 돕고 창의력을 증진시켜오면서 독서동아리(i훈련) 및 사내 도서관 운영을 통해 직장 내 독서문화를 선도-확산해오고 있다. 또 사내 인트라넷을 통해 정기적으로 추천도서와 좋은 글귀를 제공하고 사내 다독왕을 선정해 공유함으로써 독서 의욕을 고취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날 행사에서 최우수상 기업으로 사례 발표를 맡은 네패스 기업문화팀장 정성찬 이사는 “회사가 직원들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은 개인의 성장이라고 생각한다”며 “성장은 가장 큰 동기부여 요소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네패스는 더욱 겸손한 자세로 직원들의 성장을 위해 고민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