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보안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링크’ 18일 공식 오픈

[IT비즈뉴스 김진수 기자] 써트온이 가상화폐거래소 ‘코인링크 베타 1.0’을 9월18일 오전 10시 공식 오픈을 한다고 밝혔다.

코스닥 상장기업 포스링크가 자회사 써트온을 통해 운영하는 코인링크(coinlink)는 국내 가상화폐거래소시장을 넘어 베트남, 캄보디아, 홍콩, 싱가포르 등 해외 거래소와 전략적 제휴 및 자회사 설립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1.0 베타서비스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등 5종류의 코인거래를 우선 상장하여 오픈하지만 향후 다양한 암호화폐 코인을 추가 상장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김병진 써트온 부사장은 “국내외 유수의 전문가로 구성된 별도의 심사단을 통해 사업성, 시장성, 기술성 등 세부 검증 프로세스를 적용하여 신규화폐 상장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써트온의 코인링크는 전문 트레이더들에게 최적의 거래 시스템을 제공하고자 비트렉스, 폴로닉스, 빗썸, 코인원 등 국내외 주요 거래소의 시세정보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자체 특화된 MCV(Multi-Char-View) 기능과 차트 내 트레이딩 기능을 포함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회사 측은 보안과 안정성 부분 또한 국내 최대의 보안 솔루션 업체인 SK인포섹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안정적인 인프라와 보안관제체계 구축을 마무리하고 내부적으로는 국내 최고의 보안 전문가로 이뤄진 운영팀을 구성, 보안 및 안정성에 집중하고 있고 설명했다.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달 출시예정인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8과의 단독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인링크에 신규가입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갤럭시노트8 또는 갤럭시S 8 구입자를 대상으로 최대 100일간 거래수수료 무료혜택이 제공된다.

오픈일부터 10월1일까지 코인링크의 모든 거래에 대한 수수료 무료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회원가입자 전원에게 코인링크 전자지갑으로 1000원을 지급 예정이다.

김진수 기자  embe@itbiznew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