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통신·방송
키사이트, NB-IoT/CAT-M 테스트 사례 검증용 플랫폼 공개

[IT비즈뉴스 최태우 기자] 키사이트가 GCF(Global Certification Forum)에서 인증된 RF NB-IoT와 CAT-M 테스트 사례를 포함한 키사이트 테스트 플랫폼 195를 새롭게 발표했다.

최근 런던에서 개최된 CAG(Conformance and Interoperability Agreement Group) 회의에서 키사이트 T4010S 적합성 테스트 시스템은 검증된 GCF RF NB-loT 테스트 케이스 및 밴드의 합계뿐만 아니라 Rel-8에서 Rel-13에 이르는 RF 전체 테스트 케이스 및 밴드 커버리지에서도 가장 뛰어난 측정치를 기록했다.

키사이트 T4010S 적합성 테스트 시스템

키사이트 T4010S 테스트 시스템은 초기 설계 및 검증 단계부터 전체 UE 인증까지 제품 개발 단계별로 3GPP 표준에 따라 LTE/LTE-Advanced RF 및 RRM-RF NB-IoT/Cat-M 테스트 기능을 포괄적으로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키사이트 UXM 네트워크 에뮬레이터의 통합은 개발 및 검증 작업을 대폭 단순화하여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CloT 지원 제품을 보다 빠르게 시장에 출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키사이트 무선 솔루션부 수석 이사인 가렛 리스(Garrett Lees)는 “키사이트가 NB-IoT GCF 검증을 위한 RF 선두를 유지하고, NB-IoT 와 Cat-M 모두에 대해 RF를 검증할 수 있는 최초의 플랫폼이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이는 키사이트가 CloT 산업을 위해 노력한 결과이며 향후 기술 발전에 발맞춰 고객에게 가장 종합적인 CloT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태우 기자  taewoo@itbiznew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