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최태우 기자] 에이텐코리아가 에이텐 용산 데모룸에서 3분기 파트너 기술 교육·라이선스 인증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정기적으로 이루어지는 기술 교육 세미나 자리로 마련됐다.

세미나에서는 국내 공급되고 있는 에이텐 KE 제품과 네트워크 스위치를 비롯한 제품군에 대한 설명과 기술 교육을 통해 국내 공급되는 제품에 대한 안정적인 기술 지원 및 AS 퀄리티를 향상시키기 위한 교육으로 진행됐다.

에이텐의 기술 교육 세미나는 제품의 장점과 활용성에 관한 기초 지식 및 이를 기반으로 하는 솔루션 구성에 대해 실제 실습을 진행해 각 파트너사들이 빠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서포트하고 인증(Certifacation) 프로그램을 통해 객관성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이텐코리아가 에이텐 용산 데모룸에서 3분기 파트너 기술 교육·라이선스 인증 세미나를 진행했다.

인증 프로그램은 공인된 교육 시스템을 통과한 파트너 업체에게 제공되는 인증 자격 프로그램이다.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인증을 갱신하여야 하며 교육을 통해 파트너사는 시장에서의 이루어지는 시스템 및 솔루션의 기술적인 변화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2017년 하반기 교육은 용산에 위치한 에이텐 데모룸에서 진행됐으며 에이텐 데모룸은 평상시에는 ATEN의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 및 설치돼 있어 구매 예정 고객들이 실제 구성된 솔루션을 모니터링 및 실제로 접할 수 있는 환경으로 구성돼 있다.

교육 과정 후 이뤄지는 테스트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은 업체에 대해서는 재교육을 실시 하며 교육 이수 후 설문조사를 통해 정기적으로 이루어지는 기술 교육에 대한 피드백 및 차후 기술 교육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

에이텐코리아 교육 담당자는 “이번 교육은 KE 제품의 전반적인 설명과 설치 방법, 테스트 및 KE제품을 기초로 하는 솔루션에 대해 진행됐다”며 “진행된 교육 세미나를 통해 고객의 피드백에 대해 빠른 대응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사들이 보다 자부심을 갖고 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