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북유럽 감성의 스피커 브랜드 오디오프로(audio pro)가 음향 및 영상기기 분야 유통전문업체 키노톤코리아와 정식 수입 계약을 체결하고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 '애드온(Addon) T' 시리즈의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

오디오프로는 1978년에 설립된 스웨덴의 스피커 전문 브랜드로 유럽, 아메리카, 아시아, 호주 등 세계 30개국 이상에 진출해 있다. 사운드 엔지니어링 측면과 심미적 요소를 모두 갖춘 북유럽 감성의 스칸디나비아 디자인과 최적의 사운드 재생이라는 컨셉으로 약 40여년간 전세계 오디오 애호가로부터 극찬을 받아왔다.

전자공학 엔지니어인 칼 에릭 스톨(Karl-Erik Stahl)이 에이스 베이스(Ace Bass 서브우퍼 기술을 개발했으며 이 핵심적인 오디오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스피커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국내 첫 선을 보이는 애드온 시리즈 스피커는 블루투스 4.0 모듈을 탑재한 무선 스피커로 ▲애드온 T3 포터블 ▲애드온 T5 컴팩트 ▲애드온 T10 젠2 등 총 3종이 출시된다.

이들 제품은 음향역학을 적용, 깊은 저음과 맑은 고음을 풍성하게 재생할 수 있는 음향 설계를 바탕으로 공간감 넘치는 풍부한 사운드를 만들어내며 천연 소가죽 손잡이와 원목 인클루져가 사용돼 견고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전제품 모두 iOS, 안드로이드, 윈도 및 맥 모바일/PC 환경을 지원한다.

T3 포터블은 휴대용 무선 스피커로서 클래스 D 앰프 5W 출력과 함께 내장 배터리 탑재로 최대 30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T5 컴팩트는 50~2만Hz의 주파수 대역으로 저음부터 맑은 고역대까지 완벽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강력한 소형 스피커이며 T10 젠2는 에이스 베이스 스위치로 베이스 레벨을 조절할 수 있다.

한편 애드온 시리즈 국내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판매처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사용자들은 11월 한달간 사용후기 및 리뷰를 자신의 SNS 채널에 업데이트 한 후 관련 URL을 이벤트 담당자(Kihoon@minoan.biz)에게 보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우수 리뷰어 총 10명에게 하만 JBL 블루투스 헤드셋(2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