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지포스 GTX 10 시리즈 기반 신제품, 다양한 체험 공간 운영도

엔비디아가 16일부터 19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7'에서 '게임레디(Game Ready)'를 주제로 최신 지포스(GeForce) GTX 10 시리즈와 쉐도우플레이 하이라이트(NVIDIA ShadowPlay Highlights), 안셀(NVIDIA Ansel) 등 보다 나은 게이밍 경험을 위한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기능을 공개한다.

올해 지스타 엔비디아 부스에서는 최신 지포스 GTX 10 시리즈 기반의 게이밍 PC와 노트북이 대거 전시될 예정이다. 데스크톱은 물론 새로운 수준의 게이밍 랩탑을 구현하는 맥스-Q 기술을 적용한 게이밍 노트북들을 통해 최신 인기 있는 게임들을 즐기기 위한 최적의 조건을 경험해볼 수 있다.

메인 무대에서는 엔비디아 쉐도우플레이 하이라이트가 적용된 대표적인 타이틀인 펍지가 개발한 '플레이어언노운스: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체험존이 운영될 예정이다.

엔비디아 쉐도우플레이 하이라이트는 플레이어의 가장 뛰어난 게임 기록을 동영상 및 스크린샷으로 자동 캡처해 페이스북, 유튜브 및 이머저(Imgur)를 통해 바로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배틀그라운드' 체험존의 전 PC는 엔비디아 지싱크(G-SYNC) 기술이 적용된 게이밍 모니터와 함께 구성되어 보다 매끄럽고 선명한 게임플레이가 가능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체험존에서는 파스칼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예술적 수준의 게임 화면 캡처를 지원하는 엔비디아의 '안셀(Ansel) 뷰앤캡처(View & Capture)' 기술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검은사막의 경우 국내 게임 타이틀로는 최초로 안셀 기능을 적용, 유저들이 게임 속의 아름다운 고대문명을 고화질 캡처 이미지로 간직하고 360도 VR로 감상할 수 있게 된다.

엔비디아에서 준비한 '배틀그라운드' 게임 매치 현장 중계는 부스 참가자들의 가장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엔비디아 트위치 채널을 통해 엔비디아 부스에서 생중계 될 유명 게임 캐스터이자 스트리머인 BJ 단군과 함께 하는 '배틀그라운드' 매치는 현장에 참가한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지스타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하는 엔비디아 팬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엔비디아 지포스 페이스북에서는 지스타 2017 티켓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사전 이벤트, 쉐도우플레이 하이라이트, 안셀 기능을 경험하고 참여해보는 현장 온라인 이벤트, 본인이 좋아하는 스트리머를 응원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