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진수 기자] 슈나이더 일렉트릭이 밸브 어셈블리, 댐퍼 액츄에이터를 선정하는 과정을 간소화하는 새로운 디지털 도구를 발표했다.

밸브와 액츄에이터의 사양과 프로세스를 간단히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온라인 툴로 실시간으로 계속 업데이트된다. 제품 옵션을 세분화해 특정 작업 범위에 맞게 조정해주는 지능형 애플리케이션 파라미터 계산기를 이용, 고객의 요구에 가장 잘 부합하는 밸브와 액츄에이터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는 최적화된 프로필과 프로젝트 세부 사항을 작성해 현재 프로젝트를 손쉽게 참조할 수 있다. 회사 이미지와 로고를 업로드하여 최적의 밸브 스케줄을 관련 업체에 제출할 수도 있다. 또한 밸브 스케줄을 저장하여 추후 프로젝트 템플릿으로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디바이스와 호환 가능하며 Excel, PDF, iPortal Export, Studio 360 Export 등 다양한 방법으로 밸브 스케줄을 저장할 수 있다.

브랜든 헤이(Brandon Hay) 슈나이더 일렉트릭 밸브·액츄에이터 글로벌 제품 담당자는 "빌딩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카탈로그 인쇄물과 작업 엑셀 시트를 사용, 수천개의 제품이 포함된 광범위한 밸브 및 액츄에이터 포트폴리오를 선택해야 하는 기존의 프로세스는 시간이 오래 걸릴 뿐 아니라 오류가 발생하기 쉽다"며 "새롭게 제공되는 밸브 및 액츄에이터 선정툴을 통해 풍부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어 특별한 적용 분야를 위한 최적의 슈나이더 일렉트릭 제품의 사양을 보장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