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규모 쇼케이스 선보이며 성황리에 종료

에이수스가 11월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지스타 2017'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쇼케이스를 선보이며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올해로 13회째 열린 지스타(G-STAR)는 한국 게임 산업 협회가 주최하며 지스타 조직 위원회, 부산 정보 산업 진흥원 등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게임 박람회다.

에이수스 ROG 신제품 출시 행사 현장

올해의 경우 35개국 676개사 2857개의 부스가 운영됐으며 전년 대비 약 2.8% 증가한 22만5000여명의 관람객이 찾아오면서 역대 최대의 성과를 달성하기도 했다.

에이수스 역시 자사의 게이밍 하드웨어 브랜드인 Republic Of Gamers(이하 ROG)를 전면에 내세웠다. 역대 최대 규모인 총 40개의 ROG부스를 대전 및 방송 공간, 체험 공간, 제품 전시 공간의 3개 콘셉으로 나누어 최신 게이밍 PC, 부품, 장비를 전시했다.

부스 앞에서 진행된 오버워치 코스튬 플레이 모습

아울러 부스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들과 함께 ROG 브랜드의 게이밍 체어, 마우스 패드, 티셔츠 등 다양한 ROG 굿즈의 판매가 진행되기도 했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ROG 신제품에 대한 출시 행사부터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플레이어 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등 국내외 게이머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다양한 게임들의 이벤트 매치까지 다채로운 형태의 이벤트가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