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형태의 데이터에 대한 최적의 보안 및 관리 방안 제시

파수닷컴이 컨설팅 서비스부터 보안 시스템 구축 및 관리까지 원 스톱으로 제공하는 '파수 데이터 보안 토털 서비스(Fasoo Data Security Total Service)'를 기반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인공지능(AI)등 새로운 IT 기술이 전 산업분야에 융〮복합되고 데이터 활용 영역이 더욱 넓어지고 복잡해지면서 기업의 핵심 자산이 되는 데이터에 대한 보안위협 또한 고도화되고 있다.

허나 현재의 보안 투자는 중요 데이터를 지켜내는 방안보다는 기존의 전통적인 영역별 보안감시 및 방어체계에 더욱 집중돼 있고 조직의 전체적인 보안 전략에 대한 고민이 아닌 한정된 위협을 막는 것에 특화돼 있어 지속적인 보안 투자 확대에도 불구하고 정보 유출 사고는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다.

파수닷컴은 매년 증가하는 보안위협에 보다 완벽하게 대응하기 위해 컨설팅부터 설계, 구축에 이르기까지 조직에 필요한 전반적인 시스템 구축과 지속적인 관리를 지원하는 '파수 데이터 보안 토털 서비스'를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미 파수닷컴은 빈틈없는 데이터 보안을 위해 '파수 데이터 시큐리티 프레임워크(Fasoo Data Security Framework)'를 제시하고 데이터 중심의 탐지, 분류, 보안, 리스크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파수닷컴은 데이터 보안 토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난해 정보보호컨설팅 전문회사를 인수하여 내재화를 완료했고 차별화된 데이터 보안 컨설팅을 위해 파수만의 특화된 정책설정방법론과 데이터 보안 컨설팅 방법론에 대한 개발도 완료한 상태다.

데이터 보안을 위한 인력지원이나 투자가 어려운 중〮소 규모의 조직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보안 관리 서비스(Managed Data Security Service)도 연내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