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Lock Plus' 커넥터 시스템,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 설계 특징

[IT비즈뉴스 김진수 기자] 한국몰렉스가 견고한 케이블 유지력을 갖춘 고성능의 컴팩트 커넥터 솔루션인 '마이크로 락 플러스(Micro-Lock Plus) 커넥터 시스템'을 출시한다.

1.5A 정류 정격의 소형 풋프린트 및 포지티브 래치를 특징으로 하는 다용도 터미널 솔루션으로 자동차, 가전 및 산업 자동화와 같은 산업에 최적화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솔루션은 105도에서 작동하는 1.5A 전류 정격의 1.25mm 피치 컴팩트 커넥터 시스템으로서 일반 시장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커넥터는 색상 코딩을 통해 조립이 쉽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된다.

마이크로 락 플러스 커넥터 시스템은 커넥터가 완벽하게 결합돼 충격, 진동 및 거친 핸들링이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최종 제품의 고장을 내지 않도록 하기 위해 체결시 클릭 소리를 내는 넓은 포지티브 래치를 갖추고 있으므로 조립라인에서는 안심하고 작업을 할 수 있다.

이 제품의 견고한 금속 솔더 탭과 듀얼 접촉 단자 설계는 안전한 접촉과 단자 유지를 가능케 한다. 주석-비스무스 터미널은 금 도금의 추가 비용이나 주석 도금에 필요한 접촉용 선 작업을 하지 않고도 깨끗하고 방해받지 않는 신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