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SK텔레콤이 27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수험생 및 학부모 100명을 대상으로 공연과 식사 등이 어우러진 'ThanX-mas' 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SK텔레콤이 이달 초 온라인 미디어 채널 'SKT Insight'를 통해 수험생 1만2000명을 대상으로 펼친 설문조사 결과에 착안해 기획됐다.

회사 측은 지난 12일부터 'SKT Insight'에서 수험생을 대상으로 부모님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ThanX-mas' 파티 참가자 50명을 모집하고 각 참가자에게 학부모 동반 1인 참가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열린 파티 사회자로는 정유현 아나운서와 MC 최욱이 나섰다. 파티는 샌드 아티스트 김하준의 샌드 퍼포먼스, 뮤지컬 배우 남경주의 뮤지컬 공연, 전자바이올리니스트 '바이올린플레이어440'의 음악 공연, 가수 홍진영의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수험생이 부모님께 보내는 1:1 감사 영상 편지를 깜짝 공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학부모들은 각 테이블에 놓인 태블릿 PC를 통해 수험생들이 미리 촬영한 1:1 감사 영상 편지를 감상했다.

이준호 SK텔레콤 PR2실장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 고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시에 부모님께 감사 인사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기 위해 이번 'ThanX-mas' 행사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차별화된 경험을 지속적으로 발굴, 고객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