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LG전자가 하와이관광청, 여행에미치다와 제휴,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LG V30로 촬영한 하와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다양한 색감 표현이 가능한 '시네 비디오 모드'를 비롯해 광각 등 멀티미디어에 최적화된 LG V30의 기능만으로 촬영된 것으로 이를 통해 하와이 코나(KONA)의 자연을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다.

코나(KONA)는 하와이 소재 6개 섬 중 하나인 하와이 아일랜드(별칭: 빅 아일랜드)의 한 지역이다.

LG V30로 촬영한 이번 영상은 코나를 중심으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카마카노후 비치, 용암으로 뒤덮인 새들로드 용암지대를 비롯해 영화 '하와이언 레시피'의 배경이 된 호노카아 마을, 코나 맥주 양조장, 마우나케아 산, 와이피오 계곡 전망대 등 대표 지역들을 속속들이 담았다.

한편 LG전자는 이번 제휴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9일까지 '하와이 코나 영상 공유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LG V30 1대 및 하와이 왕복 항공권 2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뮤직비디오, TV CF, 영화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통해 누구나 쉽게 영화 같은 영상을 만들 수 있는 LG V30의 기능을 알리고 있다”며 “지난 하반기 100만뷰를 기록하며 일반인의 관심을 모았던 LG V30 이탈리아 로드 트립 영상에 이어 일반인이 선보이는 이번 영상 역시 젊은 층들에게 제품의 장점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