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파나소닉코리아가 지난 5일 '제9회 파나소닉 대학생 홍보대사 PR챌린지' 2학기 프로그램인 '파나소닉 대학생 CSR 홍보대사'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참가한 6팀이 최종 PT발표를 진행했다.

파나소닉 대학생 CSR 홍보대사는 파나소닉코리아가 매년 개최하는 파나소닉 대학생 홍보대사 PR챌린지의 2학기 프로그램으로 공유가치창출을 위한 파나소닉의 대표적인 대학생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회사 경영 이념인 '공존공영의 가치'와 걸맞게 대학생들이 홍보대사가 되어 직접 브랜드 홍보와 함께 지역사회 봉사와 재능기부를 기획, 실행까지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는 대학생 홍보대사 PR챌린지에 참가했던 팀이 참가자격을 부여 받아 지난 9월부터 약 4개월간 진행됐다.

이번 활동에서 수상한 팀은 ▲대상 연세대학교(파멜레온), 호서대학교(플레이) ▲최우수상 전남대학교(파나랜드) ▲우수상 숭실대학교(에이스)다. 1등인 대상 2팀에게는 2박 3일간 일본 오사카 본사 견학, 2등은 100만원 상당 파나소닉 상품, 3등은 50만원 상당의 파나소닉 상품을 증정한다.

노운하 파나소닉코리아 대표는 “1년간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파나소닉코리아 임직원들 또한 많은 것을 배웠던 시간이었다”며 “파나소닉코리아는 앞으로도 홍보와 마케팅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을 위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다양한 기회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