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기반 AI 서비스 관련 생활경험 제공

[IT비즈뉴스 한지선 기자] LG유플러스가 고객들이 'U+우리집AI' 서비스를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생활경험을 제공하고자 U+우리집AI 방탈출 게임 이벤트를 여의도IFC몰에서 진행한 데 이어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에서도 전개한다.

방탈출 게임이란 특정 공간에서 숨겨진 도구와 힌트 등을 찾아내 제한된 시간 안에 밖으로 나오는 게임이다.

이번 이벤트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U+우리집AI의 '지식검색', '외국어 번역', '콘텐츠검색', '홈IoT 동시 실행'등 주요 기능 체험을 통해 미션 완료에 필요한 힌트를 발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4개의 테마 별로 최단시간에 미션을 완료한 참가 팀에게는 U+우리집AI 스피커 '프렌즈+'를 무료로 제공하고 다른 참여 팀들에게도 네이버 캐릭터 '라인프렌즈'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프렌즈+ 스피커(10명)와 라인프렌즈 스티커(소진 시까지)를 제공하는 SNS인증샷 이벤트, U+우리집AI 가입상담 시 라인프렌즈 솜사탕 제공 이벤트, U+우리집AI 스피커를 이용한 마술쇼 등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이현승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 팀장은 “지난 주말 여의도IFC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하루 평균 약 4000명이 방문하는 등 고객 반응이 좋아 또 다른 복합쇼핑몰인 롯데월드몰에서 고객 참여 이벤트를 한번 더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