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클라우드 블록체인
써트온, 코인링크 30일 오픈 'HCASH' 상장 추진

[IT비즈뉴스 최태우 기자] 써트온이 11월30일 정식서비스 오픈과 함께 ‘HCASH’를 상장한다고 밝혔다. ‘애스톤 프로젝트’에 기술적인 협력을 포함한 포괄적 업무협약 체결도 발표했다.

HCASH는 글로벌 가상화폐시장에서 하루 거래량 2700만달러, 시가총액 8억2000만달러(11월20일 현재기준)에 달하는 시가총액기준 15위에 해당하는 가상화폐다.

HCASH 아담게리 부사장(Adam Geri Vice President)는 이번 코인링크 상장을 위해 한국을 직접 방문, 지난 20일 써트온과 코인링크 상장과 공동사업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하고 아시아 공식 마케팅 파트너인 에임하이스타디움과 함께 향후 한국 내에서 HCASH의 상장 및 활성화를 위한 공동마케팅방안 등을 협의했다.

(왼쪽부터) 사진은 김승기 써트온 대표와 아담게리(Adam Geri) HCASH 부사장이 계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아담게리 부사장은 “HCAHS는 블록체인과 비블록체인 시스템간에 정보와 가치가 공존할 수 있도록 블록체인 및 DAG시스템으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구조를 가지고 있는 암호화폐다”며 “한국에서 HCASH 상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할 수 있는 관계를 형성하게 돼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HCASH는 현재 두바이 스마트씨티 블록체인 기술제공계약, 에임하이글로벌과 킹넷 등이 참여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페이먼트 프로젝트인 Entcash에도 핵심적인 블록체인 기술을 제공하면서 한국시장에도 이미 잘 알려진 암호화폐다.

김병진 써트온 부사장은 “내달부터 윌튼코인 상장 등 국내에 아직 소개되지 않은 검증된 알트코인을 순차적으로 상장함으로써 현재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등에 집중된 암화화폐 거래를 다양한 암호화폐로 확대하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며 “HCASH와는 코인 상장과 써트온에서 개발에 참여하는 글로벌 최대 프로젝트인 ‘애스톤(ASTON) 프로젝트’에도 HCASH와 함께 하는 등 협력분야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태우 기자  taewoo@itbiznews.com

<저작권자 © IT비즈뉴스-아이티비즈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