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가 자사의 프리미엄 노트북 홍보대사 '에이수스 A Gen' 선발을 위한 1차 온라인 투표를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는 이번 대학생 홍보대사 'A Gen' 선발을 위해 지난달 전국 대학생 및 휴학생 대상으로 지원자를 모집했으며 2주라는 짧은 모집 기간 동안 수백 명의 지원자가 몰리는 등 많은 학생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오는 23일까지 '에이수스 대학생 노트북 홍보대사' 모집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일반인들의 온라인 투표를 받아 결승에 진출할 최종 후보자를 가리게 된다. 이번 온라인 투표에 참석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기프티콘이 선물될 예정이다.

현재 1차로 선발된 인원은 넘치는 끼와 열정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총 30명의 남녀 대학생으로 구성됐다. 이번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별된 후보들은 오는 5월 오프라인 이벤트(라이브 스트리밍 방송) 및 2차 온라인 투표 결과를 합산해 최종 선발될 예정이며 이후 에이수스 A Gen 공식 홍보모델로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짧은 모집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에이수스 대학생 홍보 모델에 지원해 주신 많은 대학생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번 온라인 투표와 같이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접점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수스 대학생 홍보대사인 'A Gen'은 에이수스와 최상의 의미를 담고 있는 ACE의 첫 글자인 'A'와 함께 새로운 기술과 제품, E-스포츠 등 IT문화에 익숙한 세대인 'Generation'의 의미를 함께 담고 있다. 향후 에이수스의 정식 홍보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및 활동, 홍보물 제작에 참여하게 된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