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글로벌 모바일 시장을 이끌어 갈 인재 영입을 위해 오는 5월7일까지 원클릭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한 원클릭 채용은 게임 업계의 우수한 경력 인재 영입을 위해 간단한 경력 기술만으로 지원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으며 컴투스에 관심을 가진 지원자들에게 보다 쉽게 입사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도입한 컴투스만의 열린 채용 방식이다.

이번 원클릭 채용은 게임 사업(사업PM, 게임마케팅, 게임운영) 게임 제작(게임PD,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디자인) 플랫폼개발(프로그래밍) 등 크게 3개 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해당 업무 1년 이상의 경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자신의 PC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원클릭 채용 배너를 클릭한 후 자신의 성명, 경력, 수행 프로젝트 등 간략한 정보 및 주요 경력 사항만 작성하면 입사 지원이 가능하다.

한편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으로도 선정된 바 있는 컴투스는 가족친화적인 사내 문화와 피처폰 시절부터 쌓아온 풍부한 개발 노하우, 글로벌 원빌드 전략 등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업무 환경을 갖추고 있다. 4월부터 5월에 걸쳐 원클릭 채용을 진행하고 오는 하반기에는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공개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다.

더불어 컴투스는 입사 이후 사내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인재 육성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신입 개발자들은 입사와 함께 자신의 직무에 따라 프로젝트 미션을 부여 받게 되며 기획부터 개발의 모든 과정에 주도적인 역할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개개인의 개발 역량의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또 프로젝트의 결과물에 따라 실제 게임 개발에 반영되는 등 새로운 인재들의 아이디어를 적극 수용하는 열린 게임 제작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개인의 능력 향상과 기업의 경쟁력을 함께 강화시켜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