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부터 내달 8일까지, KT매장·KT Shop서 진행

[IT비즈뉴스 김진수 기자] KT가 2월28일부터 내달 8일까지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채널인 KT샵에서 삼성전자 갤럭시S9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삼성전자 갤럭시S9은 18.5대 9 비율의 인피니트 디스플레이와 일체감 있는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카메라 특화 기능인 슈퍼 슬로우 모션 기능으로 초당 960프레임 속도의 촬영까지 지원한다.

갤럭시S9+는 S9이 가진 장점 외에 작품 같은 일상을 담을 수 있는 듀얼카메라, 버벅거림 없는 6기가 램을 탑재해 보다 높은 성능을 자랑한다.

KT가 28일부터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9'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사진: KT)

KT는 26일부터 광화문 KT스퀘어를 비롯 전국 S·Zone 매장에서 갤럭시S9을 전시하고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사전 체험코너는 초고속 카메라, AR이모지, 듀얼카메라, 스테레오스피커 체험으로 구성된다. 전국 에스존 매장 정보는 KT닷컴 고객센터 '매장찾기/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KT는 사전예약 참여고객 중 99명을 선정, 개통이 시작되는 3월9일 광화문 KT 스퀘어에서 갤럭시S9 론칭행사를 진행한다.

초청 고객 99명 전원에게는 스마트폰 악세서리 등 기본 경품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신 삼성 노트북, 태블릿 제품도 증정 예정이다. 참가응모는 28일 오전 9시부터 내달 6일 정오까지 KT샵에서 가능하다.

이현석 KT 디바이스본부장(상무)은 “갤럭시S9은 보고 듣고 소통하는 데 최적화된 감성 디바이스”라며 “KT 만의 역대급 할인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혜택으로 S9을 가장 S9답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