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Oracle) 및 SAP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독립적 지원하는 리미니스트리트(Rimini Street, Inc.)가 2017 영업 및 고객 서비스 월드 어워즈(2017 Customer Sales and Service World Awards)에서 올해의 고객서비스 관리 팀(Customer Service Management Team of the Year), 올해의 고객서비스 임원(Customer Service Leadership of the Year), 올해의 고객서비스 및 고객센터 부서(Customer Service & Contact Center Department of the Year) 등 3개 부문에서 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크레이그 매커레스(Craig Mackereth) 리미니 스트리트 글로벌 응용프로그램 지원 그룹부사장이 탁월한 고객서비스 지도력으로 올해에 세 번째로 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고객서비스 임원으로 선정된 매커레스는 전세계 오라클 및 SAP에 대한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서비스의 개발 및 제공을 관장한다. 그가 이끄는 팀은 평균5분 미만의 응답시간으로 2만6605건의 사례를 완료했으며 고객만족도 5.0만점에 4.8점을 달성했다.

또 하나의 상은 올해의 고객서비스 및 고객센터 부서 부문으로 리미니스트리트의 글로벌 서비스 제공 부서에게 돌아갔다.

수백 명의 지원 엔지니어들로 구성된 이 부서는 전세계 모든 주요 지역에 분포되어 117개 나라 고객사들을 지원한다. 이 팀은 2016년 1만9000여건의 매우 복잡한 티어3(Tier 3) 사례들을 해결했으며 고객만족도 5.0만점에 4.8점을 달성했다.

브라이언 슬렙코(Brian Slepko) 리미니스트리트 글로벌 서비스 제공 수석부사장은 “리미니스트리트는 언제나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고 우리 엔지니어들은 고객들에게 가능한 최고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며 “지원을 위해 설계된 회사인 리미니 스트리트는 혁신적이고 강력한 지원 모델을 기반으로 응답률 높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높은 고객만족도를 유지하고 고객의 성공에 주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