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셋코리아는 이셋 사이버 시큐리티 프로(ESET Cyber Security Pro)와 이셋 페렌탈 컨트롤 포 안드로이드(ESET Parental Control for Android)가 세계적인 AV 테스트 기관인 'AV-컴패러티브스(Comparatives)'에 의해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흔히 맥 운영체제(macOS)는 윈도 운영체제와 달리 위협에 안전하다고 생각하지만 맥 운영체제 또한 악성코드로부터 안전하지 않으며 최근에 발견된 FruitFly 및 KeRanger 랜섬웨어까지 다양한 종류의 악성코드가 맥 운영체제를 공격해 사용자의 정보 이용을 방해한다.

맥 운영체제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이셋 사이버 시큐리티 프로는 사용자가 인터넷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바이러스, 웜, 스파이웨어, 랜섬웨어 등 다양한 위협을 제거해주는 다중 방어 계층 구조의 보안 솔루션이다.

이셋 사이버 시큐리티 프로는 AV 컴패러티브스가 공식적으로 인증 및 추천한 제품으로 탁월한 진단율과 사용의 편의성에서 극찬을 받았다.

아울러 보안 프로그램이 맥 시스템을 느리게 한다는 만들거라는 맥 사용자들의 우려를 반영해 이셋 사이버 시큐리티 프로가 항상 실행돼 성능에 영향을 미치거나 속도를 늦추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셋 패렌탈 컨트롤 포 안드로이드는 기능과 성능이 높이 평가돼 AV-컴패러티브스 어프루브드 패렌탈 컨트롤 어워드 포 2017(Comparatives Approved Parental Control Award for 2017)을 수상했는데 제품 테스트를 통과하고 인증을 받은 자녀 보호 솔루션은 전세계에서 ESET을 포함, 단 3개 뿐이다.

저작권자 © IT비즈뉴스(ITBiz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